이슈

찐학번 테스트 바로가기 / 링크 / 설명 MBTI 테스트

10분전 이슈 111 2020. 12. 9. 21:41

요즘 MBTI 테스트가 아주 유행이네요.

이번에는 '찐학번 테스트'라고 해서 내가 대학에 간다면 몇학번이 제일 어울리는지 테스트 하는 것입니다.

 

사이트를 접속해
[테스트 시작]을 눌러주시면 문제가 하나씩 나옵니다. 

 

 

 

 

 

 


이런 식으로 12문제의 심리테스트를 거치면 내가 몇학번인지와 추천곡 등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94학번이 나왔네요.

제 최애템이 언제부터 '삐삐'....

재밌네요 ^^

 

 

찐학번테스트

당신은 00학번으로 태어났어야 했다! 내가 대학에(다시)간다면 몇 학번이 가장 어울릴까?

www.zzinhakb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