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필/배우

박보검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군대

by 10분전 이슈 111 2020. 6. 2.

● 박보검 프로필

 

이번에는 배우 '박보검'에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1993 년 6 월 16 일에 태어난 그는 27 세 (26 세)입니다.
키는 182cm, 체중은 71kg, 혈액형은 O 형입니다.



그녀는 명지대 학교 신목 고등학교, 목동 중학교 서울 목동 초등학교, 상명대 학교 영화 음악학과, 뉴미디어 음악학과 대학원 예술 디자인과를 졸업했다.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데뷔는 2011 년 영화 'Blind'입니다.
소속사는 Blossom Entertainment입니다.


명지대 학교 영화 뮤지컬학과 졸업을 했습니다.

어린 소년의 모습과 대비되는 크고 낮은 음의 부드러운 음색이 특징입니다.



2011 년 영화 《블라인드》에서 데뷔했으며 영화 《명량》, 《차이나 타운》, 드라마 《각시 탈》, 《내일도 칸타빌레》, 《너를 기억해》 등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누렸다. 그런 다음 2016 년 8 월 22 일부터 10 월 18 일까지 KBS2의``구르미 그린 달빛 ''방송에서 새롭고 잘 생긴 박 보검이 조선 왕조의 왕자 인 이영을 볼 수있었습니다. 또한 KBS 뮤직뱅크의 MC도 하였습니다. 2018 년 11 월 28 일부터 tvN에서 방영 된 '남자 친구'로 2 년만에 브라운관으로 컴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팬덤에서는 아기 사슴과 인간 포카리라고합니다. 밥을 좋아하고 밥을 잘 먹기 때문에 밥보검 이라는 별명이 붙습니다. "꽃보다 젊음"으로 아프리카를 방문한 후 별명은 초코우유 입니다. 또한 이번에는 밤나무 모양으로 머리카락을 자르고 별명 "Bambo Sword"를 만들었습니다.


● 데뷔전
1993 년 6 월 16 일 서울 양천구 목동에있는 평범한 가정에서 두 소년과 막내 중 막내로 태어났다. 어렸을 때부터 종교가 없었던 부모는 종교에 기대어 왔으며 자연스럽게 박보 검도 같은 교회에 다니고 있습니다. 예수 귀 중앙 교회 이조 석 목사도 "귀중하고 보배로운 검"을 의미하는 "보검"이라는 이름을 사용했다. 박보검은 또한 아버지와 목사를 자신의 삶의 멘토라고 언급했다.


박보검은 목동 초등학교를 지났으며 중학교 2학년까지 수영 선수로 활동했지만 급락하여 음악에 관심이 있었다. 그는 신목 고등학교에 입학 한 후 싱어송 라이터가되는 꿈을 꾸었다. 그는 자신의 공연과 노래의 비디오 클립을 여러 회사에 보냈으며 큰 음반사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곳에서 합격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소속사를 들어가서 배우로 노래 할 수 있으므로 배우로 일하는 것이 좋겠다는 제은을 받습니다. 이런 식으로 박보 검은 싸이더스와 계약을 맺고 배우의 길을 걸어 갔다. 나중에는 싸이더스에서 나오고 차태현과 송중기와 함께 Blossom Entertainment로 옮겼습니다.




학교 시절에는 "목동 훈남"으로 유명한 이야기가 많으며 때로는 "얼짱출신"이라고 불립니다. 그러나 박보 검은 자신이 셀카를 잘 찍지 않고 어디에도 게시하지 않으며 얼짱처럼 행동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 소문의 확산은 미니 홈페이지에서 친구들과 서핑을하거나 유명인이 고등학교2학년때 단역 출연하여 유명해진 사람들의 인기 때문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배우 박보검


2011 년 그는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했다. 영화 명량에서 그는 타로 소년의 역할에서 본격적인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2014 년, <매우 좋은 시간들>에서 이서진의 아이로 출연하여 작가 이경희의 드라마 특유의 방언과 정서에 정통하다는 말을 듣고 주목을 받았다. 나는 열광 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영화 <차이나 타운>에서 그는 주인공 일영을 흔드는 석현의 역할을 맡았다.


이러한 성과로 인해 2015 년 5 월부터 라이징스타의 척도 인 뮤직뱅크 MC가되었습니다. 뮤직뱅크의 공개 방송 당일 KBS 주차장은 출근하는 많은 팬입니다.


지속적인 연기 활동에도 불구하고, 수행 된 모든 드라마에 대해 제대로 해결되지 않았으므로 연기 능력과 별의 성격과 비교하여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매우 예의 바르고 친절했으며 내 연기 기술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2015 년에 마침내 내 인생을 만났습니다.



《응답하라 1988》에서 오디션을 통과 한 후 최택의 역할이되었습니다. 드라마의 인기만큼이나 그는 배우로 등장하여 KBS 연기 대상 MC가되었습니다. 드라마 이후 2016 년에 가장 인기있는 배우로 등장했다. 이로 인해 《각시탈》, 《블라인드》와 같은 짧은 역할로 등장하는 관련 검색어의 오른쪽 상단에 이름이 올랐다.

이후로 사극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엔딩 요정'이라고 불리며 매회 끝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 흔들었습니다.

응팔에 이어 구르미 그린 달빛까지 2연타를 치면서 대세 배우 '박보검'이라는 사람을 대중들에게 확실히 눈도장을 찍게됩니다.

 

● 수준급의 노래실력과 피아노실력

 

박보검씨는 과거 싱어송라이터를 꿈꿨던것 처럼 수준급의 피아노와 노래실력을 자랑합니다.

한 cf에서는 기타리스트 '적재'씨의 '별보러갈래'를 리메이크 해 부르면서 모두에게 노래실력을 인증했습니다.

● 군대

 

박보검은 최근 해군 군악병에 지원을 했다고 소속사 '블라썸 엔터테인먼트'에서 알렸습니다.

합격할 경우 8월 31일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된다고 전해졌습니다.

아직 합격여부는 나오지 않았으며 기다리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